직게를 뒤져본결과

222 = 버스트 느낌으로 아덴 다 채우고 무상 터는거 같고

333= 비기 버서커라고 해야하나요? 쌓이면 음양쓰고 무상 쌓고 음양 무상

이런느낌이던데

111은 정보가 없어서 어떤분 글로는 계속 쉴세없이 패는거라고 알려주시긴 했는데

혹시 해보신 기존 기공사 분들중에 추천 해주실만한게 있을까요??

모베캠으로 키우다보니 코어상자 3개뿐이 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