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저받쓰던 세맥은 222/333의경우 저받유각=예둔전각 거의 비슷한듯

저받유각 예둔전각인분들 저받97이면 새로깎을때까지만 저받유지
아니면 걍 예둔전각 쓰는게 맞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