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였던 수준의 스킬이 갑자기 발차기 뿅으로 하급스킬 같이 되어버렸다..
신스킬 생기고 하급스킬이 되어버렸지만..
난화격에 속도만 빠르게하고 이펙트 좀 크게 넣어줬음 좋았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