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09
조회: 596
추천: 2
난화격 모션 왜이래ㅠ주력였던 수준의 스킬이 갑자기 발차기 뿅으로 하급스킬 같이 되어버렸다..
신스킬 생기고 하급스킬이 되어버렸지만.. 난화격에 속도만 빠르게하고 이펙트 좀 크게 넣어줬음 좋았을껄..
EXP
2,525
(62%)
/ 2,601
|




꼬마요시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