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충모닉급 구조개선되부럿는디 옆동네만 복작거리고 기공언급 하나도 없는거보면ㅋㅋㅋ쫌 만져보신분들 전부 느끼시겠지만 ㅎㅎ..조용해서 오히려 다행이긴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