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력장 > 환영격으로 변경 후 군림보 없이도 싸이클 돌아가게 정립은 됐는데,


중간중간 쿨 2~3초 벙찌는 병맛은 여전해서 222가 주력이겠지만,


실전기준에선 저 2~3초 벙찌는게 사실상 거의 없어서


환영격이 걍 정배일듯


그리고 환영격에 겁주니 생각보다 이번에 트포로 계수 오른게 커서 그런지

벽력장이랑 딜지분 비슷해서



보석은 기존대로 6겁 5작이 맞는거 같고


낙영장 대신 번천장 쓰는게 조나ㅏㅏㅏㅏ 안정적이긴한데


이 백스텝 병맛이 그지같아서 포기



아 빨리 퇴근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