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33
조회: 691
추천: 0
역천기공 세맥기공 추천 한번 해주세요!!!오래전에 로아하다가 접고 이번에 새로시작하는 사람입니다
기공사 옛날부터 재미있어보여서 접기 전에도 해보고싶었는데 역천기공 이랑 세맥기공 차이는 대충 알겠는데 제가 딜충이라.. 혹시 딜적으로만 보면 어느게 좀 더 괜찮을까요?
EXP
76
(76%)
/ 101
|





바른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