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6
조회: 1,230
추천: 0
역천 vs 무상기공사 하고 싶었던 이유가 여래신장이랑 천하군림보인데 진짜 딱 저 둘빼고 다 역천이 나음..무상 이펙트 슴슴한거랑 중간중간 쿨 안돌아서 산책 시간 생기는거 같던데 이건 연구 더 되면 괜찮아질 수도 있겠지만 몬가 애매하네
역천도 산책 있지 않냐? 라고 한다면 역천은 먼가 할거 다하고 쉬는 느낌인데 무상은 할거 해야하는데 강제로 기다려야하는 느낌이라 좀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