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59
조회: 864
추천: 1
222세맥 실전 후기본캐 망소빙인데 원래 그믐유저라 성능땜에 망소빙하는거 별로여서 이번에 본캐를 바꿀겸
기공사를 슈모익에 만들어서 해봤는데 재밌었음 222사이클 허수 겁나 치고 실전 들어갔는데 아직 숙련이 아닌데도 dps가 잘나오는거 같네요 우선 공증은 거의 상시로 돌아가고 사이클이 실전에선 허수처럼 안돌아가는데도 dps 뽑히는거 보면 딜 자체는 매우 괜찮은거같습니다. 빠릿빠릿해서 쾌적하기도 하구요. -> 투력은 3500으로갔습니다. 로펙은 3100이였어요 그리고 치신반반 뭉가, 극신 입타, 치신 3:7로 해보고 다 쳐봤는데 고점은 뭉가인데, 평균적으론 극신입타가 딜이 잘나오는거 같아요 -> 이건 물론 치적팔찌+돌대 풀유각이라 그런걸수도있어요 아크패시브도 기존에 올라와있는거대로 해보기도하고 직접 건드려봤는데 직접 건드린게 딜이 더 잘나오는거 같긴합니다. -> 아직 숙련이 아니라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 ![]()
EXP
10,773
(21%)
/ 11,401
|






릐쁘니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