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35
조회: 448
추천: 0
역천해보고있는데 이거버그인가요안녕하세요 이번기공사패치로유입됬습니다
트리시온에서 싸이클굴려보다가 운기조식떄 무공스킬써서 현타를좀줄여보려던중 아덴끝날때 풍뢰후 단천벽력수쓸때랑 그냥운기조식떄단천벽력수쓸때랑 쿨이달라서요 아크패시브4노드에의한쿨감이라고생각하기엔 같은운기조식중 쿨타임다다르고... ![]() 이건일반상태에서 쓴 단천 ![]() 이건금강선공키고 바로썻을때쿨타임 ![]() 이건 풍뢰로아덴끝나면서단천썻을경우 ![]() 마지막은 아덴을강제로x로누르고 운기조식상태로들어가 단천을사용했을때입니다 어느쪽이버그인건가요 아니면 쿨감받는조건이다른건가요
EXP
904
(4%)
/ 1,001
|








라넬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