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맥 이번에 구조상 작열 다수채용 효율이 좋은데

111가면 무공스킬 비중 골고루 높아져서 겁화 줄이기도 어렵고
아덴 비중젤 적은 앜그인데도 20%가까이 나와서 무시할 정도도 아니고 

그렇다고 코어로 일반 무공스킬 빠르게 돌려지냐 하면, 쿨감 옵 한개도 없어서 222 333 보다 뭐가 더 자주도는것도 아니고 
이게 컨셉있게 굴러가려면 진무상격에서 750이 아니라 농담안하고 7500 줘야할거같은데 다른 딜증을 까더라도 


진기 1단당 1만 수급이라 3단채우는데 3만필요한데
진무상격 750+750 주고 꼴랑 무공 5% 뎀증은 코어 밸류가 너무 쓰레기같음 

별코어로 가도 극멸진공만 2,3과 달리 유틸 아예 없고 ㅋㅋ 여래강화 해줄거면 바드 벅샷코어마냥 스택화라도 시켜줘야 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