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45
조회: 115
추천: 0
슈모익 배럭만들었는데 지금 기공 메인코어 어떻게 연구 되고 있나용고점 볼 생각으로 슈모익 만들었는데
세맥 222가 지속딜이라서 끌리긴해도 고점 코어는 아닌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세맥 역천 안가리고 고점 코어 하고 싶은데 어떤코어 하면 될까요?
EXP
1,210
(5%)
/ 1,401
|




팡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