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 볼 생각으로 슈모익 만들었는데
세맥 222가 지속딜이라서 끌리긴해도 고점 코어는 아닌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세맥 역천 안가리고 고점 코어 하고 싶은데 어떤코어 하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