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취향은 한방딜 좋아하고
222 섬열파 홀딩도 살짝 조작감이 마음이 안들어서

111이 좀더 끌리는데
222가 내가 보기에도 좀더 좋아보이고
직게에서도 정배 같다, 제일 좋은거 같다 말 나오는거 같은 분위기라

실성능 비교하면 갭이 어느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