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37
조회: 324
추천: 0
무상 222 최적화가 어렵네요.어느정도 굴러가는 사이클은 다 나온거 같은대
머가고점이냐? 하기엔 변수도많고 경우의수도 많네요.. 일단 딜비중을 봣을땐 4겁 7작이 맞는거같고 1.아크패시브 4티어노드3개 혼원2개 vs 4티어노드 2개주고 혼원진기5 단전대성1 적주피 16.6퍼 vs 적주피 13% 무공스킬6% 무상신공2% 진기획득3% 후자도 메리트있어보이는대 언급하시는분이 없네요. 2. 금강? 허답? 허답쪽으로 좀 마음이 기울긴 하는대, 세팅따라 금강도 분명 좋은시점이 있어서 선택하기가 어렵고 3. 치신반반 뭉가? 올신속 입타? 요경우는 각인까지 엃혀서 원한 아드 예둔 저받 질증(타대안상)쓸래? vs 원한 아드 예둔 돌대 질증(저받타대안상) 질증 공속10%가 은근 실전에서 아쉬운거같기도 하고 돌대효율이 높아서 올신속이 나아보이는대 실전에서 쿨소화 때문인가요? 뭉가가 고점이라고 하시는 분도 있고 4. 스킬 난화 단천 음양 순보 회선(벽력) 여래 환영격 까지는 고정인거같은대. 한자리가 번천 낙영 파쇄 등등.... 경면은 낙영 프레임은 번천 쿨은 파쇄인가요? 세개 다 장단이있네요. 이거저거 섞어보는대 속행터지는 여부도 있고, 둔해가지고 뭘해도 맘에 딱 안드네요 역천222는 진짜 딱 한사이클이 이쁘게 돌아가는거 같은데 아쉬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