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7
조회: 635
추천: 0
제발 뉴비를 도와주세요슈모익 아니라서 1700 스타트도 안됩니다
1700이전 공략 찾기도 너무 힘들고 타 직업에 비해 정보도 많이 없고 , 거르고 거르다 따라 세팅 해보면 스킬도 다릅니다 리워크 돼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는데 핑프아닙니다 1699이하 로아와 스킬코드 복붙, 유튭 옛날영상보기 등등 해봤는데 다 다르고... 최신 1700이전 공략 있을까요 ??? 직각별 매커니즘 등은 상세하게 알려주기 귀찮으실테니 "닥치고 이세팅 해" 하고 알려만 주시면 그걸로 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