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4/133510?my=chuchu 여기 공략 참고하시면 될거같네요
제가 그전에 쓰던 무공탄 빌드는 지웠습니다 이분이 쓴거랑 배수는 비슷하게 나오는데 실전으로 갈수록
이분이 쓴 공략이 더 좋고 아무래도 무공탄은 빗나가면 리스크가 있는 반면 이분이 쓴 공략은 아예 리스크가
없어서 훨씬 굴리기도 편하고 섬열로 피면까지 챙기니 더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