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 친구들한테 원기옥 데미지 자랑하던 옛날 감성 살아나서 저는 앞으로 광멸옥 할듯(추천)
* 사용한 세팅 : 광멸옥 하랑이님, 광천파 끠끠몽님
연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각각 우세한 사항
딜몰이 : 광멸옥(아드효율 goat)
사이클 운용 : 비슷
피면 : 광천파(어쩔섬열 goat)
가토 : 광멸옥(황제)
클리어 dps : 큰 차이 없는 것 같은데 더 해봐야겠음

폭탄목걸이 2개에서 벗어나니 레이드가 정말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