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공사 이번에 모베캠하려고 하는데 원거리 좋아해서 역천하려고하는데 111 222 많이들 하시는거 같은데 똥손이 하기에 뭐가 더 좋을까요? 추천해주실때 고대코어 상자 한개 어디에 까면 좋을지도 추천 부탁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