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20
조회: 374
추천: 0
기공 카운터는 회선격추 고정인가요?역천 111 기공 벽력장 쓰고있었는데
회선격추 많이 쓰는거같아서 순보 10렙을 줘서 벽력 5렙으로 1트포만 쓰는데 회선격추도 첫줄트포만 써도 괜찮나요?
EXP
582
(82%)
/ 601
|




명창김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