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57
조회: 300
추천: 0
기공으로 유입한 뉴비입니다무상신공 222 보고 따라하는 중인데용
z스킬은 그냥 1단계 찰때마다 바로바로 눌러주는건가요?? 아니면 3단까지 다찼을떄 써주는건가요..?
EXP
510,429
(17%)
/ 540,001
|





낙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