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7
조회: 233
추천: 0
기공 유입이 질문있습니다.점화 에기르이후 똥캐 버티기 하다가 마음이 꺾이고 아무래도 원기옥이 취향에 맞는거 같아서 역천 생각중인데요.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우선 소서랑 각인이 하나도 안맞아서 원한 아드만 겹치는데 제가 도화가 때문에 읽은 각성유각이 사용이 가능한건지, 예능인건지, 글고 원기옥의 딜지분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영수증캐 좋아해가지고
EXP
1,652
(26%)
/ 1,801
|





응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