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29
조회: 369
추천: 0
슈모익 줄곳이없어서 세븐맨으로 기공사 생각중인데 대세 코어가 어케되나요둘다 좋아진건 맞나..? 진짜 아무 정보도 없어서 게시판만 뒤적거리고있어요
원한 예둔 돌대 아드 저받 풀유각이고 질증도 언젠간 읽을예정이긴한데 요새 재밋다는 기공이 어떤기공인가요 형님들
EXP
424,891
(80%)
/ 432,001
초월자
|





기억의오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