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좋아진건 맞나..? 진짜 아무 정보도 없어서 게시판만 뒤적거리고있어요

원한 예둔 돌대 아드 저받 풀유각이고 질증도 언젠간 읽을예정이긴한데

요새 재밋다는 기공이 어떤기공인가요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