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뭉가라는거 자체가


최대 효율이 나오려면 치적 110% 강제로 맞춰야되고


그로인한 신속이 뺏기게되는게 첫번째 문제고요



두번째 문제는


무신기공 222 갔을때


주력 스킬들이 전부 '단타' 라는거죠


단 음 난 천하군림보 무상신권 까지 


전부 '단타' 스킬


뭉가는 80프로 치적을 고정시켜 버리기때문에


단타 스킬이 노크리떳을때 딜로스가 다단히트 스킬보다 훨씬 큰편이죠


뭉가 효과로 다른대서 딜로스 극복한다고해도


근데 막상 실전에서 노크리떴을때 주력기 하얀글씨 그감성이 진짜 ㅈ같은게 잇어요


뭉가 특유의 똥맛감성인데 이게 은근 스트레스가 좀 있습니다


저도 뭉가 캐릭 키워봣지만 개인적으로 이러한 이유로 뭉가 무신222는 불호에요


차라리 뭉가포기하고 극신 입타 예둔 무신 222가 나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