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11
조회: 661
추천: 0
배럭들 유기당함부캐 레이드는 커녕 일퀘도 안하고 기공만 만지고 있음
애초에 게임 할 시간이 하루에 1~2시간 밖에 없어서 그렇기도 한데 빌드 찾는거 너무 재밌네요. 역천222쓰고 있는데 지금 10겁9작이라 뭔가 쿨이 찐빠나는 느낌? 거기에 쿨증팔찌여서 쿨이 애매함.. 속행에 기대게 되는 느낌 그래서 달인-회심 바꿔서 해보고 예감-한돌-최훈 비율 조정에 2싸도 해보고 3싸도 해보는데 일단 오늘 아침 출근 전에 트리시온 쳐본 결과 2싸가 저한테 더 맞긴 하네요. 오늘 퇴근하면 최훈 빼고 10작에 9겁으로도 해봐야겠어요 스킬 트포랑 룬은 역천 랭커 백깡쥐님꺼 참고하고 싸이클, 보석은 인벤 끠끠몽님꺼 참고했습니다. 로펙 찐빠나서 루메킬 배율 몇인지 모르겠는데, 10겁작 기준이 아닌 제 스펙 대비 투력 6150에 루메킬 6.4억까지 보고 왔네요. (인벤 흑색양님 3싸 기준 5.8억-더 안좋은 빌드는 아니고 제가 잘 못 굴리는 듯) 빌드 연구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치신팔찌 깎으면 세맥도 해보고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