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6종 세팅 전부 실전테스트 하려고 세르가 1관 대난투보면 리트하는 방 만들어서, 나르카만 수십번을 돌았는데

매판 너무 재밌고 설레고 흥분되서 숨도 거칠어지고, 실수 안하는거에서 자꾸 실수하고, 수시로 뇌정지오고, 심장이 벌렁벌렁거려요.

로아가 원래 이렇게 재밌는 게임이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