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6:40
조회: 643
추천: 0
적수쓰다가 개편 후 그대로 333받게된거 너무 맘에 안들어서 질문![]() 적수가 333이라 이번에 333을 받게됐는데 전혀 적수느낌이 아니라 너무 불편함. 그래서 222쓰고싶은데 지금 코어 정수가 부족하고 코어도 3개가 다 없음 ㅜ 결론적으로 로아 고수 분들한테 묻고싶은게 코어 정수랑 코어 최대한 박박 긁어모으는 공략이나 팁이나 있나요? [완전 대격변했으면 333쓰고있었다고 333을 주는게 아니라 질서해달별고대코어상자를 줘야하는거아니냐고 ㅜㅜ]
EXP
1,088
(44%)
/ 1,201
|






흑형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