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권왕 비기 드드 키우는 중인데 약간 쉴틈없이 딜넣는 지딜느낌 좋아하거든요 기공사 세맥이 약간 그런느낌인거같아 해보려하는데 역천얘기만 좀 많은편이고 세맥 얘기는 많이 없는데 하기 좀 별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