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밸패 축하드립니다.
이번 슈모익 기공사관심있는데
디트키우다보니 각인이 헤드쪽
원 아 결 저 바리 풀인데
기공사는 메이저 각인이 뭔가요?
돌대 질증 필수인가요?
답변 감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