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01
조회: 273
추천: 0
기공사 스킬트리 질문안녕하세요. 기공사 리메이크 기념으로 키우고싶은데 코어 이전 스킬트리는 없어서 질문드립니다ㅠ
1. 코어적용 이전엔 역천, 세맥 중 어떤게 좋을까요? 2. 코어적용 이전엔 어떤 스킬트리 참고해야할까요? 기존 가이드글 참고해도 괜찮나요? 감사합니다.
EXP
998
(98%)
/ 1,001
|





보우레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