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공사 리메이크 기념으로 키우고싶은데 코어 이전 스킬트리는 없어서 질문드립니다ㅠ
1. 코어적용 이전엔 역천, 세맥 중 어떤게 좋을까요?
2. 코어적용 이전엔 어떤 스킬트리 참고해야할까요? 기존 가이드글 참고해도 괜찮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