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58
조회: 531
추천: 0
제 기준에서 역천 지금 입문해도 될까요로아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있는데
보스에게 무조건 스킬을 맞춰야 사이클이 굴러가고 조금만 빗나가도 산책을 하게 되거나 그런 상황이 벌어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본캐 창술사는 연격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잔재 아덴 조금씩 안 차서 불쾌한 그런 거 때문에 식스맨에서 제외시킬까 고민 중이거든요 역천도 보스 무조건 모든 스킬 다 적중시켜야지만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인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