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2
조회: 441
추천: 0
기공은 딜너프 이후에도 과연 좋은 직업이 될까요?딜은 어차피 밸패로 왔다갔다하기때문에 '그냥 쌘' 직업은 선호하지않는 경향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권왕,충모닉,유산,체술 등 처럼 구조도 좋은 직업이 될 수 있을까요?? 여럿 글들을 읽어 본 결과 이동기와 카운터를 유틸로 쓰지못하고 보스에 계속 때려박아야한다던지, 선후딜문제, 경피면 부족 등이 있는 것 같은데, . A/S패치가 들어온다면 어떤 것들이 필요하다고 보나요??
EXP
397
(97%)
/ 401
|




어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