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10시쯤 만들어서 연습중인데 재밌네용.....
혼돈 3개 공란인데 이거 만 채우면 3000찍을거같긴한데
스킬쿨들이 생각보다 다 짧아서 피아노로 하고 있는거 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