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패치되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역천 111로 정하고 지평 다녀왔습니다.

역천 111은 딜찍 기준 대만족입니다. 재밌고 쉽고 쎄고 불편함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

원기옥 시전도 빨라서 못 맞출수 없는 정도?

기공 유입하실려는 분들도 원기옥 뽕맛 보시면 재밌게 즐길 수 있으실거 같아요. 츄라이 츄라이

같이 간 딜러중에 소울 망소빙 있었는데 이겼네요. 스킬트리 올려주시고, 세팅 연구 하신분들 감사합니다

참고 많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