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3
조회: 668
추천: 0
역천 111 지평 3단계 전분![]() 수요일 패치되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역천 111로 정하고 지평 다녀왔습니다.역천 111은 딜찍 기준 대만족입니다. 재밌고 쉽고 쎄고 불편함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 원기옥 시전도 빨라서 못 맞출수 없는 정도? 기공 유입하실려는 분들도 원기옥 뽕맛 보시면 재밌게 즐길 수 있으실거 같아요. 츄라이 츄라이 같이 간 딜러중에 소울 망소빙 있었는데 이겼네요. 스킬트리 올려주시고, 세팅 연구 하신분들 감사합니다 참고 많이 했어요!!
EXP
6,710
(13%)
/ 7,401
|





수요일 패치되고 이것저것 해보다가 역천 111로 정하고 지평 다녀왔습니다.
흥마입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