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46
조회: 469
추천: 0
슈모익으로 처음 키우는 기공 역천 빌드는 어떤 걸 추천하시나요?지금 슈모익으로 식스맨으로 기공사 만든 후 빌드 글 계속 보고 있는데
처음이라서 그런지 다 어려워보이고 뭐가 좋고 쎈지 이해가 잘 안 가네요 ㅠㅠ 혹시 초보 기공사에게 추천하시는 빌드가 있을까요?
EXP
2,518
(59%)
/ 2,601
|




봉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