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슈모익으로 식스맨으로 기공사 만든 후 빌드 글 계속 보고 있는데
처음이라서 그런지 다 어려워보이고 뭐가 좋고 쎈지 이해가 잘 안 가네요 ㅠㅠ
혹시 초보 기공사에게 추천하시는 빌드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