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던용 음양쓸때 기 모아서 찍잖아요?

근데 역천3단계에 극신정도면 스페 쿨이 2초에요

기모을때 어짜피 다 죽으니까 기모으면 바로 스페 쓰세요

어짜피 스치면 죽어서 찍는 공격이 무의미하고 프레임이 좀 깁니다

2번에 한번은 확정 스페고 조금 나이브하게 쓰면 음양때마다 스페도 가능

확실히 시간이 줄어듭니다

우리에겐 몇초도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