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래 빠준작열, 환영격 작열주고 
교차싸이클 + 저축사이클 느낌으로 돌립니다

투력기준 배율 1.0, 로펙기준이면 좀 더 많이 오를듯?

난화(212) 교차사이클 오프닝으로 시작하고 여래/환영격은 아덴 저축하는 느낌으로 1단 2단에서는 최대한 쿨마다 돌려줍니다

첫 정규 사이클에서 단천 쿨감 못받아서 교차싸이클 망가져도 사이클 복구력이 좋아서 괜찮습니다.
가끔 쿨 병목 일어나도 다음 스킬 1~1.5초 내외로 돌아서 모자란 아덴 수급 가능하고
사이클 심하게 망가지면 각성기로 아덴 채워서 사이클 리셋시키는 느낌으로 갑니다

333 진짜 애매하네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해당 빌드로 돌렸던 부캐 성당 전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