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역천 사이클 보는데 순보가 계속 들어가던데 단순 이동기가 아니라 서브 딜링기인건가요??
2. 금강선공이 끝나고 운기조식때는 시너지만 넣으면서 쉬는건가요??
3. 새맥 역천 둘다 팔찌는 멀로 깍나요?? 타대옵도 쓸수있는걸까요...? 백어택스킬도 섞여있는걸로 알고 있어서요. 아래 팔찌가 떳는데 생각보다 팔찌 효율이 낮은거같아서 ㅠ 다시 깎을까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