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패치 이전 복귀해서
쌩으로 워로드 키우다 이번 리메이크로 기공사 다시 시작하는 유저입니다.

앞으로 스펙업 할 때 참고하고자 몇가지 질문 드려요!

1. 유각 순서
현재 저받만 풀유각인 상태인데, 무신222 극신 입타라면
원아돌예질 써야할 것 같아서요
유각 한장씩 읽는다면 순서가 아>돌>예>질로 하면 될까요?

2. 97돌
97돌도 아직 없어서, 아드예둔이 정배인지도 궁금합니다.
다른 각인이 더 좋을까 싶기도 해서요

3. 악세
극신 입타기준으로 상하반지 구매하려고합니다.
치적상/치피하 반지로 치적을 높여 달인빼는것과
치피상/치적하 반지로 달인끼고 딜 높이는건 어떤 게 나은 선택일지..

적다보니 질문이 많아졌네요 ㅠㅠ
바쁘시면 그냥 넘어가셔도 됩니당

리메이크 이후 역천/무상 할것없이 열심히 연구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하루하루 구경하고 스펙업욕구도 생기고 그러네요! 기공사 열심히 키워볼게요!

다들 금요일 화이팅하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