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해준거 좋다 좋은데 

선후딜 긴거 스킬간에 뻑뻑한 뭔가 부자연스러운 이 느낌 어떻게 안되나 

순보도 그렇고 

그리고 난화격 확실한 일격 모션 이게 최선인가 .. 원래 pvp에서 쓰던거 걍  쿨추가하고 딜증 추가한건데 

이왕 개선해줄거면 난화격 모션도 말 뒷발차기가 아니라 좀 모션 깔끔한걸로 바꿔주지 

개선해줫으면 좋겟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