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15
조회: 307
추천: 0
기공사 밸패 as 들어오려나밸패 해준거 좋다 좋은데
선후딜 긴거 스킬간에 뻑뻑한 뭔가 부자연스러운 이 느낌 어떻게 안되나 순보도 그렇고 그리고 난화격 확실한 일격 모션 이게 최선인가 .. 원래 pvp에서 쓰던거 걍 쿨추가하고 딜증 추가한건데 이왕 개선해줄거면 난화격 모션도 말 뒷발차기가 아니라 좀 모션 깔끔한걸로 바꿔주지 개선해줫으면 좋겟네요 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