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25
조회: 174
추천: 2
4속행 무신 333 사이클 가이드일단 어느정도 가다는 나왔네요
인생 첫 가이드글이라 두서없고 꾸미지 못한 점 미리 양해 말씀 드립니다 퇴근하는데로 싸이클 영상 찍어서 첨부할게요 바로 본론으로 갑시다 속행으로 최대한 빨리 음양 군림쿨 땡겨서 병목을 완화하고 음양>z를 박는식으로 짜와봤습니다 제 기공 인게임 전투력 3140정도 기준으로 허수는 높게는 1.1배율이상 나온적도 있고 1배율이상은 안정적으로 나옵니다 작열은 올7렙인데도 굴리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고작열이신 분중 쿨이 소화가 안된다면 최적화 빼서 예감이나 한돌에 주시면 되겠습니다 극치신 입타 혼강 치적 88이상을 맞춰주시면 되는데 최적화2 예감1 최적화2 한돌1 회심분쇄 달인분쇄 치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드유각 중중반지 팔찌노치적 이라 최적화2 한돌1 달인 분쇄 채택했습니다. 도약은 542 깨달음은 4티 만렙에 혼원진기 2렙 스킬은 아래처럼 찍었습니다 여래 121 희귀속행 겁작 난화 212(222도 가능) 전설비전 겁작 낙영 121 x 전설질풍 단천 112 겁작 전설질풍 순보 33 x 전설속행 환영 132 겁작 고급속행 음양 311 영웅속행 겁작 회선 111 x 희귀속행 아덴 무상신공 겁 순보만으론 실전 공증 가동이 떨어지는 현상이 있고 쿨대비 아덴 수급량이 준수해서 회선 채용했습니다 각인은 개인적으로는 원 예 돌 저 아 가 맞는거같습니다 딜레이 개선 없다면 딜레이가 ㅎㄷㄷ해서 이게 극신이 맞는지 참... 저는 돌대 예둔 유각이 없어서 원예저질아 사용중입니다 싸이클은 일단 말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이라 ㅠ 복잡할 것 없이 군림보 < z 쿨감을 받을 수 있게 예) 음양1초 군림2초 라면 음양후 군림 z 간혹가다 음양 단천 난화 군림이 같이 오는 경우가 있는데 단천 난화 음양 군림 순으로 쓰시면 됩니다 음양 뒤로 난화 단천 군림 쿨이 도는경우는 거의 없고 있다면 그냥 단천난화 음양 z 혹은 음양 단천난화 z 환영 여래 낙영 회선 << 1단계 마다 최소 1회 사실상 그냥 쿨 되는데로 박는 느낌 난화 단천은 묶어 사용 교차랑 큰 차이x 3단 끝자락에는 사용x 3단 진입시 단천 난화 쿨 2초대는 사용가능 그 이상은x 순보는 속행을 위해 틈틈히 써주시면 됩니다 어차피 중간에 쿨이 비는 시간이 존재해서 크게 신경 안쓰셔도 자연히 노는동안 쓰시게 될거에요. 팁 아닌 팁입니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1단계를 빠르게 채우지 못하면 디피에스가 하락하는것 맞으나 그렇다고 기다리는 것 또한 디피에스 손실입니다 디피에스 하락정도가 가장 심한 구간이 3단이라고 단천난화 아끼다가 결국 마지막에 쓴 경우 정말 말도안되게 디피가 떨어집니다. 최선은 즁간에 교차싸이클로 굴려서 최대한 득보는게 제일 디피가 잘나오긴 합니다만 실전에서 이렇게까지 신경쓰며 하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 느낍니다 Z쿨감이 핵심이라 생각하는데 단천 난화 군림은 음양과 비슷하게 돈다면(1,2초내) 무조건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래 회선 순보 낙영 환영은 굳이 쿨감 안받아도 되지만 여래 환영 회선은 딜레이가 없어서 음양 여래 z 음양 환영 z 음양 회선 z 각 나오면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댓글로 궁금한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후 늦더라도 제가 아는 선 안에선 답변 달겠습니다 계산은 젬병이라 계산에서 나온건 아니고 제넨사님이 정리해주신 시트와 다른분들이 만드신 빌드 많이 참고하고 제 저축 싸이클이랑 계속 섞어보고 수십시간은 허수 굴려보고 이거저거 해보고 크게 신경 안쓰고 쳐도 어느정도 배율이 나와주는 이 빌드를 찾게되었습니다 혹시나 개선점이나 새로운 점 발견해주신다면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두서 없고 긴 글 읽어주셔 감사드립니다
EXP
1,143
(71%)
/ 1,201
|





평구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