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주변 기공 접는거만 보다가 이번 기공 리워크받고

키우는 재미로 신캐 vs 기공 하면 기공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한방 영수증 좋아해서 한다면 역천을 하게될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