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면스킬은 따로 없는걸까요?

2. 공략 영상보면 아덴을 3칸 풀로 모은다음에 zzz 3연타로 털던데 꼭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나요? 그냥 1칸 모을 때마다 바로바로 털어도 되는건가요?

답변 기다립니다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