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신세맥이 그리워서 이전에도 극신임독 했었는데, 원치않게 111하게 되었는데 나름 사이클 돌려보면 맛있는데요.

뭐 지금은 춘추전국시대라 연구하시는 분, 각자 원하는대로 하시는분들이 계시고 좀 시간이 지나야 정립되겠지만 저는 111 할 듯 근데 딱 하나 불만인건 극신인데 뭔가 느려요.  뭔가 살짝 좀 불쾌하게? 느려요 이거만 고쳐지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