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27
조회: 406
추천: 0
3싸 군림보가 걱정인게도약 스킬 설명만 읽어봐도, 개발자 의도는 분명 군림보는 무신에 쓰라고 한거같은데물론, 편의성 및 실전성은 goat인데 딜올리겠다고 온몸비틀기하는거 같은 느낌이라 괜찮을지 의문 옆집들 보면 그 지표 때문에 구조, 개편 등 못받거나 그런거 같긴하던데 선후딜이랑 순보 A/S 꼭 받고싶은데 크아아아아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