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로펙이 보통 더 낫지않나 투력보다?
지금 내 기준 1.17임 

아니 이거 루메 피통좀 늘려주면안되나 너무 딜찍이라 배율 재는게 애매한데

리연님 트리는 아직 못쳐봤는데 배율 그렇게 엄청나게 차이 나는거같지는 않으니
걍 각자 여러번 알아서 쳐보고 
3싸군림보나 2싸 천공참 알아서 취사선택하면될듯?? 
뭐가 무조건 우위다 이런건 없는거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