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들 질증 대체는 많이 찾으시는것같던데 혹시 예둔 대체는 없나요? 질증 풀유각인데 예둔 노유각이라..

2. 역천 111은 초각을 아예 사용 불가한건가요? 아니면 초각을 쓰는게 프레임때문에 손해라서 안쓰는건가요 혹은 초각을 쓰면 각성기쿨이 길어지나요(일반 각성기 사용했을때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