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전에 접혔던 기공사입니다
이번에 기공사 개편하고 다시 들어가서 222 조금 연습 후
보석을 내려서 4200점인 상태로 반숙팟 서폿 3400점이신 분이랑 같이 가게 되었는데
딜이 생각보다 너무 잘 나오고
아덴 스트레스가 없어지니 너무 재밌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