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기공사 투자 멈추고 본캐갈이 서서히 하다 이번 여름에 완전히 갈아타려고 준비중이였는데 패치보고 바로 기공사 강화 달렸음

로아하면서 직업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게 아닌 행복한건 첨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