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33
조회: 608
추천: 0
쿤겔 50마리 222 역천 2싸, 3싸 후기이번주 레이드를 2싸로 회/벽 바꿔가면서 해서 다음주에
3싸로 레이드 다 돌 예정인데 기다리다가 각 사이클별 쿤겔 25마리씩 잡아보면서 느낀점 일기장 해봄 2싸 222 역천 - 찐무 전에 1싸만 돌리고 다시 금강으로 찐무 딜파이 먹는 방식으로 했음 - 천섬풍기 단천음/음천단 으로 음양 2트포 전진기나 원거리나 별차이 없었음 - 현타 70% 왔을 때 천섬이 기다리고 있고 천공참 밀리는거 체감 모르겠음 짤패로 자리 변경하며 쿨 밀리는건 다른 직업도 똑같고 운 좋게 섬열파 피면 타이밍이면 밀림 없음 (레이드에서도 동일했고 앞 뒤 왔다갔다 패턴 정도가 불편함) - 2싸는 음단 중요도가 꽤 높은 편으로 적중하고 음양은 실수하기가 어렵고 단천이 선후딜이 있게 느껴져 질풍/전설비전 필수임 3싸 222 역천 - 군림보 보고 시작해서 마음에 들지만 보석 낮으면 최적화/신속 타협 봐야함 2싸랑 비교했을 때 별 차이 없음 마치 음양 1트포냐 2트포 이런 비슷한 느낌 - 사이클이 길다 보니까 마지막 풍뢰가 섬열처럼 꺼진 딜로 들어갈 때 있었음 (진짜 아주 가끔) - 섬열파 즉발 쓸 수 있는게 군림보가 딜을 채워줘서 그런 느낌임 +추가 - 작열 낮을 때 금강 켜고 선 군림보 안하면 계속 밀리기 때문에 타협 보라는 것임 속행 잘 터지면 밀림 적었음 결론 1. 2싸나 3싸 취향 둘이 비슷함 기믹도 또이또이 함 히히 원거리 좋아 2싸 / 기공장 노경면 극혐 3싸 2. 다음주 레이드 때 3싸랑 기믹/딜 편의성 비교하면서 해볼 예정 3. 자고 일어나면 레이드 초기화 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