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49
조회: 193
추천: 0
안녕하세요 기공 뉴비입니다 질문이있사옵니다.역천 111,222 둘중 하나 고민입니다.
지금 딜찍 구조라서 111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이벤트로받은 1700 기공사가 본케라서 그런데 다음 패치까지 생각하면 111,222 뭐로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이벤트로 주는 코어 받으면 그다음 코어 받기까지가 오래걸릴것 같아서요 ;ㅂ;
EXP
9,978
(22%)
/ 10,601
|





ikd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