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상222냐 역천222냐 고민하면될듯

약간 몰아치는 손맛은 무상 222라던데 역천222보다불쾌하다는데 ㅁㅈ?

역천222는 근데 섬열파?가 왜 타격감 있어보이지
역천 222도극특이긴한데 뭔가 몰아치는느낌있던데
쿨감캘인가요?

2싸3싸마다 다른가
코워드 이분꺼보니까 스킬쿨자주도는거같던데